본문 바로가기

타로카드리뷰

[동양타로카드] 사주 오라클 카드 어렵지 않은 타로카드(feat.속마음타로)

안녕하세요 오늘도 역시 동양타로카드를 가지고 왔습니다. 동양카드를 다 꺼내서 사진을 찍어봤는데 진짜 별로 없네요. 이제 동양타로 소개는 이 사주 오라클카드와 한량타로라고 두개 남았네요. 그다음에는 제가 가지고 있는 타로들을 소개해드릴께요. 그리고 중간중간 동양타로카드가 생기면 리뷰하겠습니다.

 

 

동양타로카드 사주 오라클카드카드 역시 그렇게 많이 봤는데 카드라고 생각을 못하고 책인줄 알았었죠.. 지금 생각해도 이해 안감. 왜그랬지?? 누가 봐도 나 카드, 나 타로카드야 말하고 있는데... 이카드도 처음에 카드만 보고 이름을 몰라서 찾는데 한참을 걸렸어요. 근데.. 지마켓오며 가며 항상 보던거였음.. 개....허....무..

 

바로 구입 .. 고민도 안하고 내 손은 결재를 하고 있었음. 타로카드는 다다음날 바로 왔구요. 오자 마자 열어봤는데. 80장이고. 동양타로카드 사주 오라클카드카드 종이 질은 두꺼운 거였어요. 어떤 사람들은 가끔 컷팅이 잘 안되어있다고 하시는 분들도 있었는데 제꺼는 까칠까칠한 면 없이 아주 깨끗하게 왔어요. 

 

 

뒷면이 노란색으로 되어있고 사주 오라클카드카드 다른 동양카드와 다르게 뒷면이 동양동양 스럽지가 않아요. 다른건 딱 봐도 그냥 동양카드 화려하고 빨간색 파란색이 기본적으로 있는 카드들이였는데 사주 오라클카드는 그렇지 않았어요. 이재질은 뷰티플타로랑 비슷했는데요. 이재질의 카드들의 특징이 있더라구요. 쓰다보면 조금씩 둥그렇게 휘는 특징이 있어요.근데 헐. 완전 보기 싫어 이정도는 아니예요~^^ 

 

앞면이예요. 80장으로 되어있고 두꺼운 책? 그니까 설명서도 함께 들어있어요. 설명서가 오면 따로 보관을 해놔가지고 사진을 또 못찍었네요. 설명서는 그림에 대한 설명들과 그리고 간단한 키워드가 적혀 있어요. 1번부터 80번까지 적혀있어서 금방 찾을수가 있어요. 

 

근데 가끔 어려운 내용도 있기도 한데 설명을 보고 키워드 위주로 해석 하고 있어요. 근데 사주 보시는 분들은 이카드를 다르게 해석하시기도 하시더라구요... 이카드 때문에 진심 고민했어요...어... 사주 공부..할까??

 

그리고 제목자체가 딱 봐도 뭔지 알것 같고 해석하기 좋아서 괜찮은 카드인것 같아요. 물론 아까 말한대로 중간 중간 병자, 무텍 이런 잘 모르는 의미의 말들도 있긴 한데 그럴땐 설명서를 한번 확인하시는 것이 좋을것 같아요. 그리고 이 카드는 예를 들어 제목을 볼때 싸움, 겨울, 밑빠진 독, 실속, 과부등 우리가 알만한 것들이 많아서요. 몇가지 빼고는 설명서보단 그 단어와 그림을 파악해서 리딩하는것이 좋더라구요.

 

주간운세로 많이 보기도 하고, 연애운으로 세장씩 뽑아서 봐도 괜찮아요. 조언으로는 한장을 뽑아서 해주는것이 좋고만약 초보분들이시라면 그냥 오늘의 운세처럼 한장씩 뽑아서 연습해보시는것도 좋을 것같아요. 아무래도 해외 오라클같은 경우 저처럼 영어 까막눈은 그 단어 찾아보고 의미파악하고 이렇게 시간이 걸릴수 있는데 이렇게 사주 오라클카드카드는 한글로 써있어서 초보자분들도 리딩하기 좋은카드인것 같아요 만신이나 궁궐이같은 경우 영어로 써있는데..그것도 한글로 써있었으면 좋겠다라는 생각은 했네요

 

 

카드가 딱 봐도뭔가 낯설지 않고 한국스러운 것들이 많고 우리의 정서를 잘 보고 있는것 같아서 좋아요. 이카드는 말그대로 사주 오라클 카드 , 타로와 우리의 사주와같이 접목한 타로카드라서 우리에게 잘 맞는 타로리딩이 나오는것 같아요.

 

 

80장이지만 타로카드가 크지 않아서 제 손에 이렇게 쏙 들어온답니다. 물론 이카드의 재질 자체가 셔플할때 편하진 않아요 빡빡한 느낌이 들긴하지만 그래도 저는 그런거 빼고는 쉽기도 하고 사주의 의미도 함께 리딩할수 있어서 아주 만족합니다~

 

 

https://youtu.be/UYOMLLTLNxs